CTW가 '신참 아재 모험가, 최강 파티에서 죽을 정도로 단련해서 무적이 된다. 오리할콘 소울'이 2025년 12월 22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다. 게임은 애니메이션 '신입 아저씨 모험가, 최강 파티에게 죽을 만큼 단련되어 무적이 된다.'를 원작으로 한 RPG다. 플레이어는 30대 초반의 신입 모험가 '릭'을 훈련 및 육성하며, 권왕 토너먼트 우승을 목표로 한다
▲ '신참 아재 모험가' 웹게임이 22일 정식 출시됐다 (사진제공: CTW)
CTW가 '신참 아재 모험가, 최강 파티에서 죽을 정도로 단련해서 무적이 된다. 오리할콘 소울'이 2025년 12월 2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게임은 애니메이션 '신입 아저씨 모험가, 최강 파티에게 죽을 만큼 단련되어 무적이 된다.'를 원작으로 한 RPG다. 플레이어는 30대 초반의 신입 모험가 '릭'을 훈련 및 육성하며, 권왕 토너먼트 우승을 목표로 한다.
게임 플레이는 터치 한 번으로 공격하는 방식이다. 릭의 스킬과 장비를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적을 물리치며, 원작 애니메이션의 전투 장면을 본뜬 스킬 연출과 타격감을 강조했다.
원작 애니메이션은 10대에 모험가가 되는 것이 일반적인 세계에서 30세가 넘어 모험가가 된 릭 글래디에이터의 이야기다. 대륙 최강 파티인 '오리할콘 피스트'의 훈련을 통해 신입 F랭크임에도 S랭크 수준의 전투력을 가지게 된 설정이다.
'신참 아재 모험가, 최강 파티에서 죽을 정도로 단련해서 무적이 된다. 오리할콘 소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