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에 6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폐허'가 추가됐다. 요스타는 16일, 명일방주에 정식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폐허’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이벤트 스테이지는 밤이 없는 거리, 카지마치 옛터, 단절의 계단 등 총 3단계로, 오는 13일까지 순차 개방한다. 한정 임무 완료 시 5성 오퍼레이터 ‘마츠키리’를 비롯해 ‘미카게 식당’ 테마 가구 일부, 모듈 육성 재료, 잡담, 연예인 팬미팅 추첨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명일방주 6주년 업데이트 '폐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요스타)
명일방주에 6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폐허'가 추가됐다.
요스타는 16일, 명일방주에 정식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폐허’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이벤트 스테이지는 밤이 없는 거리, 카지마치 옛터, 단절의 계단 등 총 3단계로, 오는 13일까지 순차 개방한다. 한정 임무 완료 시 5성 오퍼레이터 ‘마츠키리’를 비롯해 ‘미카게 식당’ 테마 가구 일부, 모듈 육성 재료, 잡담, 연예인 팬미팅 추첨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잡담은 가구와 육성 재료, 용문폐, 작전기록 등으로 교환 가능하며, 팬미팅 추첨권은 마츠키리 증표와 헤드헌팅 허가증, 일부 스킨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오퍼레이터 4종이 함께 추가됐다. 한정 6성 디펜더 ‘호시구마 더 브리처’를 비롯, 6성 서포터 ‘하루카’, 5성 ‘키치세이’, ‘마츠키리’가 새롭게 등장한다. ‘호시구마 더 브리처’는 기존 디펜더 ‘호시구마’의 이격으로, 이벤트 스토리를 통해 과거 서사가 공개될 예정이다.
요스타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개시했다. 먼저 30일까지 진행되는 한정 헤드헌팅 ‘돌아오지 않는 불꽃’에서는 ‘호시구마 더 브리처’를 포함해 일부 6성 오퍼레이터를 기간 한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누적 300회 진행 시 ‘호시구마 더 브리처’를 확정 지급한다. 함께 접속 보상으로 한정 헤드헌팅 10회 이용권을 제공하고, 매일 한정 헤드헌팅 1회와 합성옥 뽑기 2회를 무료로 선보인다.
외에도 오는 3월 2일까지 6성 오퍼레이터 중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채용 허가증과 컬렉션 자유 선택권이 지급되며, 누적 출석 보상을 통해 이벤트 가구와 합성옥, 모듈 관련 아이템도 제공한다.
한편, 요스타는 오는 23일부터 2월 8일까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6주년 기념 ‘겨울의 초대장’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