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웹젠은, 20일 드래곤소드 사전 다운로드를 오늘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출시를 앞둔 드래곤소드는 출시 당일 접속자 집중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드래곤소드는 하운드13이 개발한 국산 오픈월드 액션 RPG다
▲ 드래곤소드 사전 다운로드 시작 (사진제공: 웹젠)
웹젠이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웹젠은, 20일 드래곤소드 사전 다운로드를 오늘 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출시를 앞둔 드래곤소드는 출시 당일 접속자 집중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마련됐다.
드래곤소드는 하운드13이 개발한 국산 오픈월드 액션 RPG다. 오픈월드 환경에서 전개되는 콤보 기반 전투를 주요 특징으로, 동화풍 비주얼과 속도간 있는 전투를 선보인다. 모바일과 PC 간 크로스플랫폼을 지원하며, PC 버전은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및 커뮤니티에서 웹젠 런처를 설치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소드 사전 등록은 오는 20일 정오에 마감한다.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한 이용자는 캐릭터 소환권 등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앱마켓과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채널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