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A 슈퍼로봇대전OG2] 슈퍼로봇대전OG2 소개 및 메카닉팁 공략 2부
2008.01.15 13:44
아군 증원 위치 이벤트: 초기 적 6기 이하시 아군 증원. 시로가네(리), 알트아이젠(쿄스케), 바이스리터(엑셀런), 휴케바인 mk-2(브리트)
아군 증원 위치 이벤트: 3턴 아군시, 초기 아군(스레이, 아이비스) 철수. 동시에 아군 증원(등장 캐릭터는 전함을 제외하고 1화와 동일).
쿄스케가 필살기로 유우키공격시 이벤트 대사. 유우키: ATX팀... 그 실력, 보기로 할까. 쿄스케: 좋을데로. 하지만, 도망치지 말라고. 초기에 상대할 녀석들인 전투기 '솔프레사'. 장갑이 낮아서 데미지가 잘 나오지만, 운동성이 높으므로 정신기를 동원한 공격은 필수다. 적이 많아서, 자칫 숙련도 조건을 달성하기가 까다로워 보일지 모르지만, 자코들이 많아서 기력이 오른 유닛들의 필살기 한 두 방이면 쉽게 보스의 HP를 70 %로 만들 수 있다. 다만, 아군 턴에는 '방어'만을 하므로, 필살기로 큰 데미지를 노릴 때에는 반드시 적 턴에 반격으로 공격해야만 한다. 역시나 이런 조건의 맵은 보스의 HP를 잘 맞춰서 처리한 다음, 자코를 쓸어버리는 방법이 유효하다.
이번 화는 등장하는 적이 많기 때문에, 기력이 오른 유닛들의 필살기를 많이 볼 수 있다. 그 중, '안그라쥬'의 팬텀 피닉스. 카라. 약 HP 11000 이하시 퇴각하자.
연출이 조금 바뀐 듯 보이기도 하고, 아닌 듯도 한, G 임팩트 캐논.
역시나 거의 변함없는 듯한 알트아이젠의 필살기. 알트아이젠, 바이스리터의 합체기 '란페지 고스트'. |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3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4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5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에픽서 18일부터 무료 배포
-
6
[오늘의 스팀] 57만 동접이 1만으로, POE 2 침체 계속
-
7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8
15년간 고쳐지지 않은 버그, 드디어 해결한 게임
-
9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10
출시 6개월 만에, 워게이밍 신작 ‘스틸헌터’ 서비스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