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명의 영웅 추가, '소울소드' 신규 업데이트 실시
2012.12.05 11:05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소울소드' (사진 제공: 동양온라인)
동양온라인은 웹게임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블루션소프트가 개발한 군단 전략 웹게임 ‘소울소드’가 5일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영웅 업데이트는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여 게임을 더욱 재미있고 긴장감 넘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총 52명이 추가되며 1등급에서 5등급까지 체계적이며 다채로운 능력을 갖고 있는 영웅을 만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3등급 이상의 영웅이 32종이 추가되어 새로운 재미 요소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웅 업데이트에 따라 스킬도 10종이 추가된다. 블레싱 가디언, 쇼크웨이브, 데모닉 소울 등 영웅의 능력을 한층 상승 시킬 수 있다. 이 중 테크니컬 차지는 상대방의 몸을 두 번 관통하여 공격하는 초강력 스킬로 상대방을 한층 더 쉽게 무너트릴 수 있다.
신규 영웅 콜렉션도 총 3개를 선보인다. 영웅 콜렉션은 콜렉션 조건에 맞는 영웅을 소유하면 그에 따른 능력이 강해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 중 ‘검은 사자 용병단의 정예’는 검은 사자 용병단이 6명 이상일 때 효과를 발휘하는 콜렉션으로 소유한 모든 영웅의 능력이 15상승한다.
또한 영주의 최고 레벨이 기존 50에서 6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이를 기념해 레벨 55에 달성한 전원에게 4성 카드를 지급하고 60레벨에 도달한 유저에게는 5성 카드를 지급한다.
동양온라인 PM팀 이승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소울소드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신규 영웅 추가, 콜렉션 추가 및 영주 레벨 상향 조정은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게임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ama.com/swor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