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i 전용 낚시 게임 '패밀리 피싱' 8월 1일 정식 발매
2013.07.11 10:41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8월 1일 정식 발매되는 '패밀리 피싱'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반다이남코게임즈가 개발한 Wii 전용 소프트웨어 '패밀리 피싱' 을 8월 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패밀리 피싱' 은 낚시 테마 아일랜드, 페낭카판 섬을 무대로 마음껏 낚시를 즐길 수 있는 Wii 전용 낚시 게임으로, Wii 리모컨(또는 Wii 리모컨플러스)과 눈차크를 장착할 수 있는 낚싯대 컨트롤러를 사용해 캐스팅, 후킹, 릴링 등 실제로 낚시를 하는 듯한 감각으로 본격적인 낚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바캉스를 온 듯한 기분으로 유유자적하게 섬을 돌아다니며 자유롭게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할수록 방문할 수 있는 지역이 늘어나 총 15 곳 이상의 장소에서 다양한 방식의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잡을 수 있는 물고기의 종류는 200 종류 이상에 달하며, 잡은 물고기는 피싱 포인트로 바꾸어 새로운 낚시 도구와 갈아입을 옷 등의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거나 수족관에 보관해 자신만의 수족관을 만들어 갈 수 있다.
또한, 낚시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피싱 스쿨이 마련되어 있으며, 배낚시 투어, 낚시 대회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하거나 카운트 피시, 카약 레이스 등 20 종류 이상의 미니 게임에 도전할 수도 있다. 참가 인원수만큼의 Wii 리모컨이 있으면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해 협력 피싱도 즐길 수 있다.
'패밀리 피싱' 은 낚싯대 컨트롤러 1개가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패밀리 피싱 + 낚싯대 컨트롤러 동봉판' 으로 발매되며, 45,000원에 발매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2
[오늘의 스팀] 테라리아 만난 팰월드, 반응 ‘미지근’
-
3
[오늘의 스팀] 여름 세일, 90% 이상 특별 할인작 '주목'
-
4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5
'압긍' 오리 탐정 추리게임, 한국어 패치 배포
-
6
AI를 TRPG '게임 마스터'로 만들어보자
-
7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8
좀비부터 소울라이크까지, 국산 PC·콘솔 기대작 6종
-
9
최대 95%까지, 스팀 여름 할인 축제 시작
-
10
최대 96% 할인, 다이렉트 게임즈 여름 프로모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