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Xbox360 버전, 8월 9일부터 할인 판매
2013.08.08 14:27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9일부터 할인 판매에 들어가는 '마인크래프트' Xbox360 버전(사진제공: 한국MS)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샌드박스 게임 '마인크래프트' Xbox360 버전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인크래프트’ Xbox360 버전은 출시 이후 600만 명이 넘는 Xbox 유저가 총 10억 시간을 즐길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에 한국MS는 오는 8월 9일부터 '마인크래프트' 를 24,800원에 할인 판매하며, 구매 유저들에게는 Xbox Live 14일 이용권도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사업부의 임승호 차장은 “전 세계 Xbox 유저들이 사랑한 인기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보다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Xbox360을 통해 ‘마인크래프트’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마인크래프트’ Xbox360 버전은 분할 스크린을 통한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제공한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의 유저가 콘솔 하나로 분할 스크린을 통해 동시에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친구들끼리 Xbox Live에 접속해 분할 스크린을 결합할 경우 8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마인크래프트’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들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Tutorial mode)’를 제공해 처음 ‘마인크래프트’를 접하는 사람도 쉽게 플레이를 해 볼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관련 페이지(http://marketplace.xbox.com/ko-KR)를 확인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2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3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4 [오늘의 스팀]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끝없는 추락
- 5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6 로망 구현! 와우에 메카 티라노사우르스 탈 것 나온다
- 7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
- 8 에픽 스토어 '뱀파이어 서바이버' 기간 한정 무료 배포
- 9 '페스나 리마스터' 유저 한국어 패치 완성, 배포 시작
- 10 [오늘의 스팀] 엘든 링 40% 포함, 겨울 할인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