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R, `비틀윙` 3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실시
2003.06.18 18:46김성진
CCR은 슈팅 온라인게임 `비틀윙`의 3차 클로즈 베타테스트를 24일까지 실시하며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50명 이상의 테스터들의 추천을 받아 ‘비틀윙-베스트라이터(Best Writer)’를 선발한다. ‘비틀윙’을 이용한 소설이나 좀 더 게임을 잘하기 위한 팁을 주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테스터에게는 30만 비틀코인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고수 유저들이 신입 유저들이 ‘비틀사제/애인’을 맺어 자연스레 게임 방법을 전수하게 만드는 `똥갑내기 과외하기`. 이는 게임속에서 친목을 도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습비용과 데이트 비용으로 각각 10만 비틀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각각 한 사람씩만 선정할 수 있으며 여러 비틀애인이나 비틀사제를 맺을 경우 바람둥이와 유령교수로 간주되어 ‘비틀코인’ 지급이 취소된다.
마지막으로 3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3시간씩 7일동안 접속한 유저 모두에게 30만 비틀코인을 제공하는 `3x3x7’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7일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0명을 선발, `비틀윙 티셔츠`도 지급한다.
비틀윙을 담당하고 있는 CCR 강성찬 프로젝트 매니저는 "클로즈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하루도 거르지 않고 접속하는 게이머들의 세심한 지적들을 꼼꼼하게 수정해 더욱 완벽한 게임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5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6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7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8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9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
-
10
배틀필드 6 정보 유출, 출시 10월 10일·가격 70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