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 5월 중 정식 발매 결정
2014.03.18 17:1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5월 중 국내 정식 발매되는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반다이남코게임즈코리아와 협력하여 PS3용 액션게임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 를 오는 5월 중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 는 '기동전사 건담 외전 미싱 링크' 를 비롯해 과거 여러 기종으로 발매되었던 건담 외전 시리즈의 리메이크 작품을 총망라한 타이틀로,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보다 호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신작으로 수록된 ‘기동전사 건담 외전 미싱 링크’는 1년 전쟁의 뒤편에서 벌어졌던 알려지지 않은 역사의 한 페이지를 다룬다. 압도적인 그래픽과 연출효과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며, 지상과 우주를 배경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하이스피드 액션이 펼쳐진다. 또한, 이 작품은 게임과 애니메이션 각본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스토리 라이더즈가 시나리오를 담당하였고, 우에다 요이치가 캐릭터 디자인에 참가하였다.
이외에도 ‘기동전사 건담 외전 THE BLUE DESTINY’, ‘기동전사 건담 외전 콜로니의 떨어진 땅에서…’, ‘기동전사 건담 외전 우주, 섬광의 끝에서…’, ‘지오닉프론트 기동전사 건담0079’, ‘기동전사 건담 전기 Lost War Chronicles’등과 같은 작품을 수록하였음이 확인되었으며, 그 외의 대표적인 ‘건담 외전’ 시리즈도 추가로 1작품 수록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기동전사 건담 사이드 스토리즈' 스크린샷(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7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8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9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10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