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버라이어티 게임 박스` 2월 9일 정식발매
2012.01.11 10:46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오는
2월 9일에 정식발매되는 `Wii 리모컨플러스로 즐기는 버라이어티 게임 박스`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소프트웨어인 `Wii 리모컨플러스로 즐기는 버라이어티
게임 박스`를 2월 9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본 소프트웨어는 Wii 리모컨플러스로 두더지 잡기나 물수제비 뜨기와 같이 추억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게임부터, 불어오는 바람을 등지고 우산을 펼쳐 질주하는 우산 라이더, TV 화면을 벗어나 거실 어딘가에 있는 고스트를 화면 속으로 끌어와 잡아내는 고스트 하우스, 로프를 감듯이 Wii 리모컨을 돌돌 감아 해저에 잠수한 Mii를 움직여 보석이나 보물상자를 모아 나가는 감아올려라! 해저보물 등과 같이 독특한 콘셉트의 게임까지 다양한 조작의 버라이어티한 게임 12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속에는 나만의 분신 캐릭터 Mii가 등장하며, 인원수만큼의 Wii 리모컨플러스나 Wii 모션플러스를 장착한 Wii 리모컨이 있으면 친숙한 모습의 Mii로 친구나 가족들과 최대 4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만화경 등 게임 외의 숨겨진 요소를 찾아보거나, 게임 성적에 따라 얻을 수 있는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의 메달 수집에 도전하는 등의 재미 요소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단품으로는 구매할 수 없는 레드 색상의 Wii 리모컨플러스가 소프트웨어에 동봉되어 있어 하나의 소프트웨어 가격으로 Wii 리모컨플러스까지 마련할 수 있다.
Wii 리모컨플러스(레드) 1개가 동봉된 `Wii 리모컨플러스로 즐기는 버라이어티 게임 박스`는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으로 2012년 2월 9일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