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엘소드,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시작
2007.07.24 11:54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KOG(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RPG ‘엘소드(ELSWORD)’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금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2차 테스트는 오는 29일까지 총 6일간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공개추첨으로 선발된 1만 명의 테스터에 한해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를 통해 게임을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다.
선발된 1만 명의 테스트 외에도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유저 전원과 ‘친구추천’을 통해 이들이 추천한 유저(계정당 1명) 또한 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일요일 오후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번 2차 테스트에는 다른 유저들과 만나 대화를 하고 파티를 맺을 수 있는 ‘광장’이 추가돼 커뮤니티성이 강화됐으며, 자신만의 성장 루트를 개척하는 ‘스킬트리’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로 던전 2종, 퀘스트 5개, 무기·장비 아이템 400여 개가 처음 공개된다. 넥슨은 이와 함께 신규로 공개하는 시스템 및 콘텐츠의 밸런스 점검과 클라이언트 안정성 테스트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엘소드`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기간 중 3종의 캐릭터 이름을 딴 3가지 이벤트가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우선 ‘엘소드의 선물’, ‘아이샤의 선물’ 이벤트를 통해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테스트 기간 중, 매일 플레이를 한 유저 상위레벨 50명에게 ‘엘소드의 선물’로 수중 15m까지 촬영 가능한 방수 카메라를 증정하며, 테스트에 참여한 소감과 의견을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 중 우수게시자 10명을 선발해 ‘아이샤의 선물’인 휴대용 미니냉장고를 증정한다.
또 테스트 기간 중 29일 일요일에 ‘레나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플레이를 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넥슨캐시 1000원을 지급한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두 번째 테스터 모집에 많은 지원을 해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많은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된 만큼 지난 1차 테스트보다 더욱 다양한 엘소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5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6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7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8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