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2, 10월 4일까지 스페셜데이 이벤트
2007.09.19 15:38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그라비티는 추석 명절을 맞아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나로크2)에서 두 가지 스페셜이벤트를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늘부터 10월 4일까지 ‘송편 먹고 거침없는 파워 업’ 이벤트가 시작된다. 전 지역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여러 가지 송편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재료아이템을 모아서 카프라 NPC에게 가져가면 송편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붉은 단풍잎 2개로 만드는 ‘단풍송편’은 체력을 즉시 50% 회복시켜 주며, 바람 부는 솔잎 2개로 만드는 ‘솔잎송편’은 1분간 이동속도를 50% 증가시켜준다. 또, 위험한 열매 2개로 만드는 ‘무서운 송편’은 5분간 크리티컬 확률을 50% 증가시켜 주는 등 다양한 송편 아이템을 통해 캐릭터 힘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본격적인 추석 연휴 기간인 22일부터 26일까지는 모든 경험치가 2배로 적용되는 ‘스페셜데이’ 이벤트가 실시된다. 경험치 2배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라그나로크2의 플레이타임이 가장 긴 유저 10명을 선정해 스페셜패키지를 증정하며, 접속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포링커플티셔츠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그라비티 가맹PC방에서는 추가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이 주어져 2.4배의 높은 이벤트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2` 마케팅 담당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라그나로크2 유저들이 보다 여유롭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체력, 이동속도, 크리티컬 확률 증가와 경험치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많은 라그나로크2 유저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7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8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겜ㅊㅊ] 스팀 방치형 축제, 역대 할인율 추천작 4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