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사신기 CG 감독, 리니지2 최신 영상 제작
2007.11.20 16:52게임메카 문혜정 기자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혼돈의 왕좌, 더 카마엘(더 카마엘)’의 업데이트 내용과 최신 CG(Computer Graphic)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 선보인 더 카마엘의 확장 업데이트인 ‘플러스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업데이트 정보와 함께 공개된 더 카마엘 CG의 후속편은 카마엘의 두 전사가 리니지2의 극강의 몬스터인 ‘다리온’에 대항하여 전투를 벌이는 장면을 강렬하고 감각적으로 그려냈다.
이번 CG영상은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CG제작을 맡은 이재진감독이 6개월간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재진 감독은 “기존 리니지2 영상이 소프트하고 깨끗한 느낌이었다면, 이번 영상은 다소 거칠고 하드한 느낌이라, 리니지2의 영상의 틀을 깨는 신선한 변화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박종훈 리니지2그래픽팀장도 “이번 CG영상은 기존의 스토리와 별도로, 신종족 카마엘 고유의 특성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하는 것에 역점을 두었다. 기존의 만화스러운 캐릭터 이미지보다는 사실감과 개성 표현에 더 중점을 두었다”고 소개했다.
리니지2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때마다 게임의 스토리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CG영상 또는 플레이영상을 공개해왔으며, 올해 초 6분에 달하는 혼돈의 왕좌 CG영상을 공개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더 카마엘 CG영상은 플러스 업데이트 프리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