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스크롤4, 올해의 게임 에디션 11월 30일 발매
2007.11.30 10:27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액티비젼코리아는 11월30일, 방대한 스토리와 그래픽으로 롤플레잉 게임의 한 획을 그은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엘더스크롤 4 : 오블리비언 올해의 게임 에디션(이하 엘더스크롤4-GotY)’ PC용 게임을 발매하였다.
‘엘더스크롤4-GotY’는 1994년 첫 타이틀인 ‘엘더스크롤1 ? 아레나’ 이후 1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시리즈 ‘엘더스크롤’의 최신 모험담을 담은 게임이다.
‘엘더스크롤4-GotY’의 특징으로는 소설 속의 워리어, 어쌔신, 소서러 등 다양한 클래스로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전투 및 마법 시스템으로 1인칭 근접 전투 및 마법 스킬을 사용하여 강렬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뛰어난 인공지능은 오블리비언의 캐릭터들에게 풀타임 스케줄과 그들만의 능력들을 부여하며, NPC 캐릭터는 먹기, 자기 그리고 그들만의 목표를 가지고 있어, 실감나는 게임 속 세계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출시하는 ‘엘더스크롤4-GotY’ 는 오리지널 ‘엘더스크롤4-오블리비언’ 및 확장팩인 ‘전율의 섬(Shivering Isle)’과 다운로드 컨텐츠인 ‘9인의 기사(Knights of the Nine)’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확장팩인 전율의 섬(Shivering Isle)을 통하여 매니아와 디멘티아로 나뉘어진 쉬고라스의 새로운 세계를 탐험할 수 있으며, 여러 경로로 구성된 던전들과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 재료 및 마법들을 경험할 수 있다.
‘9인의 기사(Knights of the Nine)’는 새로운 퀘스트 및 오블리비언을 통해 발견했던 아일리드 폐허를 둘러싼 많은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찾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거대한 던전을 탐험하면서 소서러 킹과 그의 심복들과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디바인 크루세이더의 홀리 아머 및 무기와 같은 전설급 아이템들도 발견할 수 있다.
PC용 ‘엘더스크롤4-GotY’는 확장팩과 다운로드 컨텐츠를 포함하여 2장의 DVD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 컬러 한글 공략 및 대사집 동본판으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42,000원.
|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7
배틀필드 신작, 건물 파괴한 후 잔해에 엄폐한다
-
8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9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10
무기 만드는 소울라이크 ‘블레이드 오브 파이어’ 체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