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2008 배틀리그 본선 시작!
2008.08.29 17:17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엔씨소프트가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2’가 지난 6월부터 진행해 온 ‘TG삼보배 2008 리니지2 배틀리그’의 예선을 마치고 16개팀이 겨루는 본선에 돌입한다.
지난해 우승팀인 ‘리을리을’을 비롯하여 각 서버들의 최강자 들은 8월 30일부터 아덴, 엘모어 두개의 리그로 나뉘어 풀 리그를 통해 최종 결승전 진출자를 가린다.
각 경기는 세가지 방식으로, 양팀의 6명이 나와 전투를 하거나 1:1로 겨룬 뒤 승자가 새로운 도전자와 겨루는 방식, 처음에는 1:1로 겨루나 차례로 모든 팀원이 나오게 되는 로얄럼블 등이 도입되어 경기의 박진감을 더하게 된다. 본선 진출팀들은 몇몇 우승후보 외에 각 서버의 전쟁혈맹보다 신생 팀이 많아 이른바 ‘전통의 강호’와 ‘재야의 고수’들의 향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리니지2’ 배틀리그 본선경기는 판도라TV의 라이브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지난 경기의 경우 ‘리니지2’ 홈페이지의 VOD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 매주 ‘또또이벤트’를 통해 승리 팀을 맞추어 포인트를 획득하면 노트북, 그래픽카드, 캣더캣 인형 등 상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www.lineage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9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10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