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스톤에이지 설녀의 전설 퀘스트 업데이트
2008.11.17 11:16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CJ인터넷이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스톤에이지`에서 설녀의 전설 퀘스트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고 17일 밝혔다.
설녀의 전설 퀘스트의 컨셉은 기억의 공간을 넘나드는 유저의 활약이다. 설녀에게 기억을 빼앗긴 사내의 아이들이 아버지의 병을 고쳐 달라며 유저에게 퀘스트를 부여하게 된다.
또한, 유저는 그 사내의 기억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약을 만들어 기억 속에서 설녀를 만나게 되고, 결국은 설녀를 설득하여 사내의 기억을 되찾아주는 스토리다.
이번 설녀의 전설 퀘스트는 레벨 80이상의 퀘스트로써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스톤에이지 공모전에서 대상을 차지한 ‘도에디크’라는 유저가 만든 펫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퀘스트는 단순한 이벤트성이 아니라 기간과 상관없이 연속성을 지닌 퀘스트라 더욱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 겨울 맞이 이벤트를 실시하여 ‘경험치 100% 업’ 아이템도 증정한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이번 퀘스트 업데이트를 통해 겨울을 맞은 유저들에게 더욱더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며 “ 유저가 직접 만든 펫을 도입해서 유저들에게 접근성을 높이고. 겨울 맞이 이벤트를 함께 실시하여 유저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도록 했다.”고 전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톤에이지` 홈페이지(stoneage.netmarble.net)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6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7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8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9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
-
10
출시 15주년 ‘메트로 2033 리덕스’ 17일까지 무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