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2, 제 3의 적 등장! ‘섬멸 모드’ 공개
2009.07.14 09:59게임메카 김명희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퓨쳐포트와 공동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차세대 FPS게임 ‘카르마2’(www.karma2.co.kr)에 오는 15일 AI(인공지능)모드인 ‘섬멸모드’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게임모드와 맵을 앞세워 게이머들에게 2차 세계대전의 생생한 전장체험을 느끼게 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카르마2’는 지난 10일 티져 사이트를 오픈하고 AI(인공지능) NPC가 등장하는 신규 게임모드 ‘섬멸 - 감염자의 출현’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섬멸 모드’는 역사 속의 실존 인물이면서 세계 최초로 독가스를 개발한 독일 태생의 유태인 박사 ‘프리츠 하버(Fritz Haber)’가 나치에게 학살당한 유태인의 복수와 죽은 아내를 살리기 위해 비밀리에 진행한 생체 실험을 통해 빨간 눈을 가진 특수부대원을 만들어냈다는 가상의 시나리오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섬멸 모드’는 독일군과 소련군이 격돌하는 동부전선에 생체실험실을 배경으로 AI(인공지능) NPC인 제 3의 적 특수부대원이 대거 출현하여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이끌 수 있는 모드로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르마2’ 김상화 개발팀장은 “무더운 여름방학을 앞두고 게이머들에게 짜릿한 사격과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부여하는 ‘섬멸 모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섬멸 모드’ 이외에도 AI NPC를 적극 활용해 색다른 재미요소가 담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2’ 공식 홈페이지(www.karma2.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