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 피의관문,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이벤트 실시
2009.09.22 18:31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천도온라인`의 리뉴얼 버전인 `제2막 피의관문’(이하 천도: 피의관문)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개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공개 테스터에 선정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는 금일 9월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천도: 피의관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절차를 걸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은 테스터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캐시 5,000원이 지급된다.
`천도: 피의관문`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관문전’이라는 신개념 무협 전쟁 시스템을 비롯해 스킬 콤보 시스템, 주요도시 전송 시스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유저편의 시스템들이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는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될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천도: 피의관문`은 지난 11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실시했으며, 시작과 함께 신청자들이 대거 몰려 기존 `천도온라인`의 새로운 변신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티저사이트를 통해 대대적으로 변화된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방문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자드인터렉티브 정재훈 국내사업실장은 “천도: 피의관문 테스트에 대한 많은 관심에 개발진의 분위기가 무척 고무되어 있다”면서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서라도 보다 안정적이고 완벽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자드인터렉티브는 금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시작으로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본격적인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도: 피의관문` 티저사이트(http://www.1000do.co.kr/Teaser/Teaser_main.asp)를 참조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 1 바람의나라 2 공식 발표, 2.5D 그래픽 채용
- 2 오랜 기다림 끝, 마비노기 모바일 내년 상반기 출시
- 3 [롤짤] 中 LPL의 악몽 T1, 롤드컵 결승 출격
- 4 GTA+심즈 느낌, 인생 시뮬 신작 ‘파라다이스’ 공개
- 5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리부트한다
- 6 [겜ㅊㅊ] 스팀 공포게임 축제, 역대 최고 할인율 4선
- 7 [오늘의 스팀] 14년 만에 PC로, 레데리 1편 출시
- 8 콘코드 개발사 파이어워크 스튜디오, 결국 폐쇄
- 9 한국어 지원, 미공개 ‘길드워’ 신작 스팀에 등록
- 10 추억이 새록새록, 듀랑고 신작 MMO 신규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