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 열고, CBT 테스터 모집
2009.12.10 18:11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네온소프트에서 개발한 캐주얼RPG `쯔바이온라인`이 10일, 공식 홈페이지를`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CBT)를 함께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지난 11월, ‘지스타’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쯔바이온라인`은 독특한 게임 시스템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정식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사전 점검에 돌입할 예정이다.
테스터 모집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는 미공개 던전과 미션, 캐릭터 스킬 등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위메이드’가 준비한 프로모션과 함께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위메이드’는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이용자들의 요구사항과, 다양한 정보를 개발사와의 조율을 통해 적극적으로 게임에 반영, 이용자 중심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처음 공개되는 `쯔바이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4명의 캐릭터와 게임팁 등 다양한 게임 정보를 공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악동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동영상 등도 함께 제공해 이용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쯔바이온라인은 지난 ‘지스타’에서 그 독특한 게임성과 다양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며, “행사기간 동안 이용자들이 제시한 다양한 의견들과 많은 관심들이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정식서비스까지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에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진행과 함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쯔바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음식을 먹어서 성장한다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쯔바이 온라인`은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온라인에서만이 구현 가능한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해 이용자들을 새로운 RPG의 세계로 인도 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4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5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6
얼마나 진짜 같으면! 데스 스트랜딩 스샷으로 성인 인증을
-
7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
-
8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9
[순위분석] 마비노기 모바일의 백어택, 로스트아크 위기
-
10
출시 두 달, 엘든 링 밤의 통치자 '2인 플레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