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오스 링스 3 프리퀄 트릴로지 PS비타로 2월 12일 한글판 발매
2015.02.06 13:20게임메카 임지민 기자
▲ '케이오스 링스 3 프리퀄 트릴로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비타 타이틀 ‘케이오스 링스 3 프리퀄 트릴로지(CHAOS RINGS III PREQUEL TRILOGY)를 2월 12일에 발매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케이오스 링스 3 프리퀄 트릴로지‘는 최신작 ‘케이오스 링스 3’를 비롯해 ‘케이오스 링스 1’과 ‘케이오스 링스 Ω’, ‘케이오스 링스 2’를 포함한 총 4 작품이 담겨있는 패키지다. 이로 인해 이전에 발매된 ‘케이오스 링스’ 시리즈도 한글 자막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다만 최신작인 '케이오스 링스 3'는 일본어로만 제공된다.
‘케이오스 링스’는 2010년 스마트폰용으로 개발된 RPG로 특유의 중후한 세계관과 볼륨감 넘치는 시나리오, 그리고 화려한 음악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이번 PS비타용 타이틀 발매를 통해 ‘케이오스 링스’ 시리즈를 고화질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게임은 작은 마을에서 살고 있던 주인공이 신비로운 목소리에 이끌려 의문의 여성과 만나고 신비의 별 ‘마블 블로’로 여행을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SC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가 플레이스테이션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타이틀 라인업 및 플랫폼 확대를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