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시즌 시작,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30일 막 올린다
2015.03.30 18:2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개막전 예고 이미지 (사진제공: 온게임넷)
온게임넷은 블리자드의 카드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e스포츠 리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을 오는 3월 30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저녁 9시에 생방송한다고 밝혔다.
온게임넷의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는 2015년부터 연간 3개 시즌의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로 운영된다.
첫 시작인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에서는 작년 한국 대표로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에 출전했던 ‘RenieHouR’ 이정환을 비롯해 ‘Kranich’ 백한준 등 한국 최고의 하스스톤 플레이어 16명이 승부를 겨루게 된다.
특히 지난 21일과 22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 오프라인 예선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실력자들도 합류한 만큼 이번 시즌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1 총상금은 2,700만원 (우승 상금 1,000만원) 규모로, 방송 해설은 김정민, 박태민 해설위원과 '하스스톤' 선수 출신 '홍차' 박정현‘이 맡는다.
한편, 온게임넷은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을 찾는 현장 관람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하스스톤'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 카드팩 10팩을 증정하며, 쿠션을 비롯한 다양한 '하스스톤' 캐릭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게임넷이 운영 중인 '하스스톤' 온게임넷 페이스북(바로가기)을 통해서도 생방송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공지되며, 온게임넷 외에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아주부tv 등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5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6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7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8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9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
-
10
코지마 히데오의 데스 스트랜딩 2 마동석 섭외 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