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PC방 영웅 대전 시즌 Ⅵ 개막
2010.02.10 17:22게임메카 김시소 기자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6번째 전국 대회 ‘엘소드 PC방 영웅 대전 시즌 Ⅵ’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엘소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행사로, 예선전은 2월 11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상에서 열리고 최종 결승전은 2월 26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예선에 참가할 게이머들은 예선 대회 기간 동안 게임 내 개설되는 대회 전용 채널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된다. 예선전은 2 vs 2 팀 데스매치 모드로 진행되며, 예선전에서 누적으로 5 경기를 승리하면 ‘오프라인 대회 참여권’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온라인 예선 대회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지급할 계획이다.
26일 열리는 결승전은 엘소드 두 서버인 ‘솔레스’, ‘가이아’별로 따로 진행되며, 4위 입상팀에게까지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대회 참여권이 없어도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전도 함께 실시해 결승전 현장을 방문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경품 수령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엘소드는 ‘그랜드체이스’ 개발사로 유명한 KOG가 개발한 액션 게임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빠른 속도의 게임 진행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과 만화풍의 연출 효과가 특징인 스타일리쉬 액션 RPG 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오늘의 스팀] 페이트/할로우 아타락시아 리마스터 호평
-
4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5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6
문명 시리즈 포함, '4X’ 게임 스팀 할인 열린다
-
7
디아블로 4 총괄 로드 퍼거슨, 블리자드 떠났다
-
8
내 공포 내성은 몇 점? ‘공포내성진단테스트’ 20일 출시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