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줘, 파트너! 포켓몬 대전 ‘폭권 토너먼트’ 신규 영상
2015.04.29 20:01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폭권 토너먼트'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포켓몬’ 대전, ‘폭권’의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반다이남코게임즈는 27일(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전 액션게임 ‘폭권 토너먼트’의 신규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영상을 통해 게임 내 등장하는 ‘포켓몬’의 모습과 주요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강렬한 액션을 선보이는 ‘포켓몬’들이다. ‘포켓몬스터’의 마스코트 ‘피카츄’부터, 파동을 다루는 ‘루카리오’, 강렬한 연타 공격을 펼치는 ‘괴력몬’, 원거리에서 얼음 빔을 쏘는 ‘스이쿤’, 초능력을 사용하는 ‘가디안’ 등 다양한 ‘포켓몬’들이 대전을 펼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시스템으론 우선 ‘폭권 토너먼트’의 대전을 제약 없이 자유롭게 필드를 돌아다니며 싸우는 ‘필드 페이즈’와 통상적인 격투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횡스크롤로 시점이 고정된 ‘듀얼 페이즈’ 2가지 플레이 방식이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게이지가 꽉 차면 ‘포켓몬’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공명 버스트’, 대전 중 전투를 도와주는 파트너를 부를 수 있는 '서포트 포켓몬'에 대한 내용도 담겨 있다. 영상을 통해 ‘라프라스’, ‘주리비얀’. '이브이' ,'푸호코' 등 다양한 포켓몬을 도우미로 부를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Wii U 전용 컨트롤러, 다양한 게임 모드, 전적을 기록하는 ‘바나 패스포트 카드’ 등을 소개하는 내용이 영상에 수록됐다.
'폭권 토너먼트'는 포켓몬컴퍼니와 반다이남코게임즈가 공동 제작하는 '포켓몬 액션 배틀'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포켓몬스터'에 등장하는 '포켓몬'들을 조작하여 화려한 대전 격투를 즐길 수 있다. '포켓몬'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철권'의 노하우를 대중적인 ‘포켓몬스터’ IP를 더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대전 액션 게임'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폭권 토너먼트’는 아케이드 기기와 Wii U로 2015년 여름 발매될 예정이며, 국내 정식 발매 여부는 미정이다.
▲ '폭권 토너먼트' 영상 갈무리 이미지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8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9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10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