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위쳐 3 공략 5부
2015.06.08 18:32
[노비그라드 – 스켈리게]

스켈리게로 가는 배를 찾기 위해 항구로 가자. 항구는 황금 철갑상어 술집 옆에 있다.

항구에 도착하면 배 3척이 보인다. 이 중 가장 앞에 있는 배의 선장에게 말을 걸자. 선장은 붉은 모자를 쓴 여성이다.

여자 선장의 배 바로 뒤엔 또 다른 배가 한 척 있다. 이 배에는 선장이 없기 때문에 주위에 있는 선원 3명에게 필요한 정보를 모아야 한다. 이 중 2명이 선장에 대해 말해준다.

선원에게 물으면 술을 좋아하는 선장에 대해 이야기 해준다. 퀘스트가 바로 갱신되지 않으니, 정보를 얻은 뒤 다음 배로 이동하자.

사진처럼 사람 그림이 그려진 배가 마지막이다. 배에 들어간 뒤 왼쪽 계단으로 올라가자.

계단을 올라오면 선장과 대화할 수 있다. 선장과 대화하기 전에 근처 아이템부터 챙기자.

선장에게 말을 걸면 다른 선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후 퀘스트가 갱신된다.

이제 황금 철갑상어로 가자. 항구 근처를 살펴보면 황금 철갑상어가 보인다. 간판 아래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자.

문을 열고 들어간 뒤 정면에 보이는 남자가 선장이다. 선장과 대화하자.

이전까지 진행한 다른 퀘스트와 달리 스켈리게로 가는 방법은 천 크라운을 지불하는 것 단 하나뿐이다. 만약 돈이 모자라면 위쳐 의뢰나 서브 퀘스트를 수행하자. 이 중 길이가 짧고 수백 크라운을 한 번에 벌 수 있는 위쳐 의뢰를 추천한다.

천 크라운을 지불한 뒤 다시 선장에게 말을 걸면 스켈리게로 갈 수 있다.

섬과 해적의 지역 스켈리게로 떠나자.

스켈리게로 이동하던 중 해적이 습격한다. 처치하자. 해적이 2명까지 줄어들면 자동으로 전투가 종료된다.
[스켈리게 제도 – 아드 스켈리게]

스켈리게 해안가에 도착하면 한 남자와 싸움이 벌어진다. 반격을 적절하게 사용하면 쉽게 이길 수 있다.

전투가 끝나면 퀘스트가 갱신된다. 근처 항구로 이동해야 하는데, 그 전에 주변 아이템을 챙기자.

스켈리게는 이전까지와 달리 지역이 좁기 때문에 말을 타고 이동하면 목적지까지 금방 도착할 수 있다. 퀘스트 마커가 표시된 곳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컷신이 나온다.


컷신이 끝나면 예니퍼와 대화할 수 있다. 대화를 통해 지금까지 모은 정보를 교환하자.

예니퍼의 방으로 이동해야 한다. 쭉 직진하면 여관에 도착한다. 가는 길에는 공고 게시판과 아이템 다수가 있으니 참고하자.

퀘스트 마커가 표시된 건물에는 사진처럼 문이 보이지만 이곳으로는 들어갈 수 없으니 뒤쪽으로 가자.

여관 정문. 이 곳으로 입장할 수 있다.

여관 안에서 퀘스트 마커를 따라가면 예니퍼 방에 입장할 수 있다. 방에 들어온 뒤 주변을 살펴보면 사진처럼 갈아 입을 옷이 들어있는 상자가 보인다. 주요 퀘스트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는 사진처럼 하얀 빛으로 표시되니 잘 살펴보자.

옷을 습득한 상자를 기준으로 왼쪽을 살펴보면, 예니퍼의 일지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조사 및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으니 살펴보자.

침대 부근을 살펴보면 유니콘 인형을 조사할 수 있다.

유니콘 인형 머리 부근에 예니퍼의 옷가지가 있다.

예니퍼의 방에서 얻은 의복으로 갈아입으면 퀘스트가 갱신된다. 이제 여관 밖으로 나와서 성채 입구로 가자. 거리가 꽤 머니 말을 부르자.

목적지인 성채다. 근처에 다다르면 닫혀 있는 성문과 예니퍼가 보인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
-
10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