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시호 VS 서렌더,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결승전 28일 개최
2015.06.27 16:0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2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온게임넷)
온게임넷은 블리자드의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 e스포츠 리그 레진코믹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2 결승전을 오는 6월 28일(일) 낮 1시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진행한다.
결승전은 그동안 매 회차 300여명이 가득 들어차며 열기 속에 진행된 이번 대회의 마지막 경기라 더욱 주목받고 있다.
결승에 진출한 ‘슬시호’ 정한슬과 ‘서렌더’ 김정수는 현재 국내 최강의 자리를 다투는 선수들로 모두 상대의 플레이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카드팩을 준비해 상대를 옥죄는 경기를 펼치는 것으로 유명하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오는 11월 블리즈컨에서 열리는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한국 대표 선발전 선발 점수 150점이 주어진다.
양 선수 모두 우승을 자신하고 있는 가운데 대회가 열리는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경기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현장 관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하스스톤'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 카드 10팩이 주어진다. 또한 현장 이벤트 추첨을 통해서도 다양한 경품이 추가 증정될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온게임넷을 통해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고, 온라인 네이버, 다음 tv팟, 아주부TV, 아프리카TV 등에도 생중계된다.
많이 본 뉴스
- 1 2D와 3D의 만남, 팰월드 X 테라리아 컬래버 발표
- 2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한국 육군 배경 8출라이크 ‘당직근무’ 정식 출시
- 5 블랙 프라이데이, 게임기와 게임 할인 정보 모음
- 6 롤 첫 뽑기 스킨 ‘아케인 분열 징크스’ 유저 반응 갈려
- 7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8 닌텐도, 2026년 중국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중단
- 9 [겜ㅊㅊ] 올해 출시된 '스타듀 밸리' 풍 농장 시뮬 5선
- 10 배틀필드 느낌, 배틀그라운드 사녹 곳곳이 ‘파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