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별, 금일 정식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실시
2010.04.30 13:54게임메카 박준영 기자
넥슨은 넥슨노바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넥슨별`의 정식 오픈 서비스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형 소셜 네트워크 게임인 ‘넥슨별’은 정식 오픈과 함께 국내 1위 메신저 서비스인 ‘네이트온’과의 연동을 통해 ‘넥슨별-네이트온 알리미 서비스’를 선보여 차별화된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면모를 드러낸다. 또한, ‘카트라이더’와 ‘메이플스토리` 등 넥슨의 인기 게임 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독특한 게임 아이템도 선보인다.
넥슨별은 이번 공개 서비스 때 추가된 콘텐트를 담은 신규 플레이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정식 오픈을 기념해 넥슨별에서는 오는 5월 19일까지 약 3주간 ‘넥슨별 루이비통 신상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넥슨별 이용자의 60% 이상을 차지하는 여성 유저를 위해 마련된 본 행사를 통해 총 43명에게 고급 루이비통 핸드백 3종과 지갑 40개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넥슨별 이벤트 페이지(http://star.nexon.com)에 공개된 루이비통 상품별 필요 수량의 ‘티켓’(응모권)을 모아 응모하면 된다. ‘티켓’(응모권)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해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신규 가입자의 경우, 가입 후 닉네임을 만들거나 자신의 별에 집을 설치할 경우 티켓을 부여 받는다. 특히, 친구를 추천해 게임 신규 가입 시 ‘추천인 아이디’로 등록되거나 자신의 네이트온 메신저를 넥슨별과 연동하면 다수의 티켓을 제공받는다.
각 상품별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의 신상품 핸드백 3종 ‘브레아 MM’(1명), ‘앗치 MM’(1명), ‘록스부리 드라이브’(1명)를 증정한다. 또한, 총 10명을 선발해 ‘에밀리에 지갑’을, 30명에게는 ‘패스포트 지갑’을 선사할 예정이다.
넥슨노바의 김호민 대표는 “정식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게임업계의 새로운 트렌드인 ‘소셜 네트워크 게임’ 이용자의 감성에 걸맞은 특색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행과 패션에 민감한 20대 여성을 비롯해 여성 이용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는 넥슨별이 되길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게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별` 홈페이지(http://star.nexo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7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10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