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카오스 `서큐버스의 부활` 티저사이트 오픈
2010.12.09 20:12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바른손게임즈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 `라스트카오스`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서큐버스의 부활’을 예고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티저 페이지를 통해 우선 실루엣으로만 공개 된 ‘서큐버스’는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강력한 능력을 지닌 게임 내 신규 콘텐츠로 그 실체는 23일 실시될 대규모 업데이트 ‘서큐버스의 부활’과 함께 드러나게 된다.
`라스트카오스`는 이번 ‘서큐버스의 부활’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30여종의 신규 스킬과 캐릭터 외형 추가, 강력한 몬스터를 내 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용병시스템 등 업데이트 내용 몇 가지를 미리 공개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 티저 페이지에서는 ‘서큐버스’가 공개되는 날까지 그 정체에 대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바른손게임즈의 원성연 매니저는 “서큐버스의 부활은 라스트카오스의 2010년을 장식할 대규모 업데이트이니만큼,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콘텐츠가 대거 준비되어 있다”며, “23일까지 업데이트 내용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라스트카오스`의 ‘서큐버스의 부활’ 업데이트와 티저 페이지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7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8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