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최고의 미녀는 누구?
2011.02.22 15:05게임메카 강민우 기자
엔씨소프트의 ‘아이온(AION)’이 최근 비주얼 업데이트(2.5 주신의 부름)를 계기로 한층 다채로워진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이용한 ‘캐릭터 매치 대회’를 실시한다.
아이온 공식홈페이지에는 매주 제시된 주제에 맞춰 소스 갤러리(자신의 커스터마이징한 캐릭터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뽐내고 소스를 공유하는 게시판)에 올리고 대회를 진행하는 ‘캐릭터 매치’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
2월 1회차 주제는 ‘밸런타인데이를 같이 보내고 싶은 데바는?’이라는 주제로 진행이 되었으며, 현재 2회차 주제 “아트레이아를 휘어잡을 그 남자 차도남? 따도남?” 발표로 많은 게시물들이 소스갤러리에 등록 되고 있다.
참여 방식은 매주 새롭게 제시되는 주제에 맞춰 개성 넘치고 재미있고, 자랑하고 싶은 자신만의 스크린샷을 소스 갤러리에 올리면 등록된 게시물 중 조회, 댓글, 추천이 많은 기준으로 운영자가 선별해 16개의 게시물이 캐릭터 매치에 진출하게 되는 방식이다. 캐릭터 매치는 매주 목요일에 진행되며, 1등은 물론 16강 진출자에게도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한편 자신의 캐릭터가 2012년 아이온 달력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3개월마다 진행 예정인 해당 이벤트는 각 계절에 알맞은 주제로 달력모델에 도전하여 우승작은 2012년 아이온 달력에 실리게 된다.
많이 본 뉴스
-
1
"서버 내려도 게임은 유지하라" 서명 120만 명 돌파
-
2
우왁굳 “유튜브 활동 중단, 왁타버스 문제 해결하겠다”
-
3
쿼터뷰 시점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발표
-
4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3 개발 돌입
-
5
닌텐도 스위치 2, 발매 한 달 만에 일반 판매 전환됐다
-
6
부정적 여론 의식했나? 몬헌 와일즈 최적화 강연 중지
-
7
[겜ㅊㅊ] 최근 한국어 패치 나온 스팀 추천게임 10선
-
8
GS25와 블루 아카이브, 두 번째 컬래버 시작한다
-
9
스텔라 블레이드, 6월 스팀 신작 중 매출액 '1위'
-
10
마비노기 모바일이 특허 낸 '우연한 만남' 차별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