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속 숨은 '꿀잼', 카스 온라인 2 '숨바꼭질' 모드 개편
2015.12.03 18:49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 숨바꼭질 2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3일, 온라인 FPS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 2 (이하 카스 온라인 2)' ‘숨바꼭질 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숨바꼭질' 모드는 사물 진영과 술래 진영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물 진영은 전등, 의자, 소화기 등 맵 속 다양한 오브젝트(이하 사물)로 변해 위치를 잡은 후 발각되지 않는 것이 목표다. 술래 진영은 제한 시간 내 사물로 변신한 유저를 찾아내는 것이다.
업그레이드 된 '숨바꼭질 2'에서는 사물진영이 기존 룰렛 방식이 아닌 직접 선택 을 통해 사물을 고르고, 라운드 진행 중 일정 시간이 지나면 ‘E’키를 이용해 2차 변신을 할 수 있다. 또한, ‘훌라인형’, ‘크리스마스 트리’, ‘터렛’, ‘술래 모습’ 등 총 30여종의 신규 사물을 추가했으며 테이블 아래나 선반 사이 등, 찾기 어려운 위치를 잡을 수 있는 '정밀숨기' 기능도 제공한다.
술래진영은 라운드 시작 전 사물진영의 사물 선택 과정을 지켜보며 위치를 신속하게 추적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최루탄을 던저 상대가 숨어 있는 장소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17일까지 ‘출석체크’, ‘369’ 이벤트 등을 진행해 출석 일수에 따라 ‘골드코인’, ‘빛나는 녹색무기상자’를, 플레이 횟수에 따라 ‘행운의 코인’을 차등 지급한다.
또, '숨바꼭질 2' 모드 플레이 시간에 따라 ‘행운의 골드 코인’ 등을 제공하고, GM과 함께 플레이한 유저를 대상으로 ‘VIP 회원권 30일’, ‘행운의 붉은상자’ 등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말 핫타임’에 접속해 게임을 즐긴 유저에게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각각 두 배씩 지급한다.
'카스 온라인 2'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소니 결정인가? 스텔라 블레이드 스팀서 130개국 차단
-
2
출시 2년 만에, 데드 아일랜드 2 무료 배포 시작
-
3
리그 오브 레전드, WASD 키보드 조작 도입하나?
-
4
[오늘의 스팀] 경찰판 GTA, 신작 ‘더 프리싱트’ 판매 2위
-
5
베데스다, 오블리비언 지역락 심의 끝날 때까지 유지한다
-
6
8,900만 스팀 이용자 계정 털렸다? 밸브 “해킹 아냐”
-
7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8
UE5로 만든 싱가포르 서브컬처 기대작, 실버 팰리스 공개
-
9
[이구동성] 다 해줬잖아!
-
10
엔씨 노조 지회장 “맹독성 과금 지양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