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Wii 파티`, 7월 14일 발매
2011.07.07 20:09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소프트웨어 `Wii 파티` 를 오는 7월 14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Wii 파티` 는 자신과 가족이나 친구의 분신 캐릭터 `Mii` 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모두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파티게임 모음집이다. 플레이 인원수와 놀이 방법에 따라 3가지 파티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기본 파티게임` 에서는 주사위를 던져 골인 지점까지 향하는 보드게임, 세계의 명소를 여행하는 해외여행 게임, 빙고 등 4명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준비되어 있으며, 파티게임 도중에 펼쳐지는 미니게임의 승부로 한 방에 역전을 노릴 수 있다. 미니게임은 야채 빨리 썰기, 피자 배달 레이스, 좀비 술래잡기 등 80종류 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좋아하는 미니게임만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도 있다.
`단체 파티게임` 에서는, 특정 동물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Wii 리모컨을 빨리 집는 게임, Wii 리모컨을 `폭탄` 으로 간주해 터트리지 않고 다음 사람에게 건네는 게임 등 TV 밖의 거실이 실제 놀이무대가 되는 새로운 감각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서로의 궁합을 알 수 있는 커플 테스트 등, 둘이 함께할 때 더욱 즐거워지는 `커플 파티게임` 도 수록되어 있다.
`Wii 파티` 는 2011년 7월 14일 발매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