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비타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 한국어판 발매
2015.12.23 10:28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한국어화 정식 발매된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PS비타 독점작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을 한국어화 정식 발매했다고 23일(수) 밝혔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르위의 하얀 여신 ‘블랑’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3D 액션게임이다.
이번 작에서는 친숙한 수호 여신과 여신 후보생들뿐만 아니라, ‘넵튠 U’에서 대활약을 펼친 ‘덴게키코’, ‘패미통’에 이어 ‘섬란 카구라’와 ‘발키리 드라이브’의 제작사로 유명한 탐소프트가 새롭게 참전한다. 또한 ‘프루루트’, ‘피셰’, ‘텐노보시 우즈메’ 등 기존 인기 캐릭터들까지 총출동하여 학교와 거리를 무대로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펼친다.
아울러 한국판 한정으로 신규 일러스트 및 다양한 이미지로 꾸며진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 2016년 특제 캘린더’가 함께 증정된다. 끝으로 예약구매자 가운데 선착순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포터 ‘네프갸’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 한국어화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월 17일까지 약 4주간, 사이버프론트코리아 공식페이스북(바로가기)에 게임 스크린샷을 올리거나 게시물을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특제 포스터 및 타이틀을 받을 수 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누구나 피규어가 포함된 한정판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래 없는 수량을 준비했고, 결과 또한 만족스러웠다”며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는 “누구나 피규어가 포함된 한정판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래 없는 수량을 준비했고, 결과 또한 만족스러웠다”며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은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은 오는 23일 국내 정식 발매되며, 가격은 한정판 79.800원, 일반판 5만 5,000원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프론트코리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격차원태그 블랑+넵튠 VS 좀비 군단’ 한국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사이버프론트코리아)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