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카멕의 신개념 FPS `레이지`, 예약 특전 공개
2011.09.28 18:33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인트라링스는 존 카맥이 개발한 PS3, Xbox360, PC용 FPS `레이지` 의 예약 판매 특전을 공개했다.
`레이지` 는 혜성의 충돌로 문명이 멸망한 지구의 생존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오픈 월드 스타일의 FPS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광대한 지역을 탐험하면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만나고 그들이 부탁하는 일을 해결해주며 관계를 만들어간다. 게임의 배경인 웨이스트랜드에 구역에 발을 들이는 순간, 플레이어는 그 곳을 지배하고 있는 세력의 표적이 된다. 6개의 세력은 그들만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투를 할 때마다 색다른 느낌을 받게 된다.
`레이지` 는 싱글 플레이만이 아니라 온/오프라인에서의 협력과 대전 플레이도 지원한다. 협력 플레이에서는 본편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에피소드를 체험할 수 있으며, 대전 플레이는 차량전투와 레이싱을 접목하여 속도감 있고 통쾌한 체험이 가능하다.
`레이지` 의 예약 판매는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특전으로 DLC 카드가 제공되며, 이 카드에는 더블 배럴 샷건, 피스트 오브 레이지 등의 무기와 랫 로드 버기 차량, 크림슨 엘리트 아머 등의 게임 아이템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가 인쇄되어 있다. 또한 모든 레이지 타이틀에는 추가 퀘스트 ‘The Wasteland Sewer’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DLC가 기본으로 동봉될 예정이다.
`레이지` 는 오는 10월 5일 정식 출시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감각 FPS `레이지` 스크린샷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6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7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8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9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10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