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좀비대전! `컴뱃암즈: 좀비` 프로모션 영상
2011.11.03 11:0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컴뱃암즈: 좀비` 프로모션 영상
넥슨모바일은 국내 최초로 언리얼엔진을 활용한 3D 스마트폰용 게임 ‘컴뱃암즈: 좀비(Combat Arms: Zombies)’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오늘 넥슨 지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특수부대와 좀비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 좀비로 변해가는 특수 부대원들의 모습이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표현되었으며, ‘컴뱃암즈: 좀비’의 사실감 넘치는 영상과 사운드를 바탕으로 공포와 긴장감이 가득한 플레이 방식이 잘 담겼다.
넥슨에서 개발한 FPS게임 ‘컴뱃암즈’의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파이어팀 모드)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컴뱃암즈: 좀비’는 스마트폰용 FPS게임 최초로 다섯 가지 컨트롤을 지원하고 다양한 공격 유형을 지닌 3D 좀비 모드, 무기 체계 등을 통해 풍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중에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1’ 넥슨 부스를 통해,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와 아이폰, 갤럭시탭을 이용한 시연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모바일의 임종균 대표는 “이번에 공개한 영상 콘텐츠 이상의 게임성으로 전세계 스마트폰 유저분들을 찾아갈 계획”이라며 “출시 전에 ‘지스타2011’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이오니, 많은 분들의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컴뱃암즈: 좀비’의 영상 및 지스타 출품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 홈페이지 (http://gsta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