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제노니아 2` 유럽 보다폰 앱스토어 출시
2011.11.18 14:46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유럽, 보다폰 앱 셀렉트에 자사 게임 2옹을 출시한 게임빌
게임빌은 지난 17일(유럽 현지 시간), 보다폰이 새롭게 마련한 앱스토어인
‘보다폰 앱 셀렉트’ 의 서비스 시작과 함께 자사의 게임 2종을 발 빠르게 출시했다.
우선 게임빌의 간판 게임인 ‘제노니아’ 와 ‘제노니아2’ 가 첫선을 보였으며, 추가로 ‘2011프로야구’, ‘일루시아’, ‘터치믹스’, ‘2010슈퍼사커’ 등 자사의 대표작들이 대거 출격 대기 중이다.
보다폰은 3억 4백 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 1위의 이동통신사로, 전세계 30여 개 국가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만큼 ‘보다폰 앱 셀렉트’ 에 대해서도 업계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보다폰 앱 셀렉트’ 는 국내 T스토어와 유사한 이통사의 안드로이드 앱 오픈 마켓으로, 영국, 독일, 그리스, 이탈리아 등 유럽 지역의 보다폰 내에서 서비스가 된다. 특히 이통사 결제가 손쉽고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차별화된 ‘나만을 위한 추천작’ 들과 다양한 ‘콜렉션’ 도 눈길을 끌고 있다.
게임빌 USA의 이규창 지사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이동통신사가 새로운 오픈 마켓을 열면서 게임빌의 게임들을 채택했고, 엄선된 과정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뿌듯하다. 여러 나라에서 서비스 되는 보다폰의 새 앱스토어를 통해 더욱 게임빌의 인지도를 전세계적으로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라고 말했다.
게임빌은 자사가 쌓아 온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전세계 주요 오픈 마켓에서 초기부터 선점하고, 지속적으로 공략하며 진화된 모바일게임 환경을 주도해 왔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