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런앤히트` 드디어 앱스토어에도 출시
2011.11.18 18:15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NHN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야구 게임 `런앤히트`가 18일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한게임 런앤히트`는 앱스토어 출시를 끝으로 국내 오픈마켓 전체 출시를 완료했다. T스토어 출시 직후, 무료 어플 전체 1위는 물론 서비스 한달만에 40만건이 넘는 다운로드 기록 등 지칠 줄 모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앱스토어 출시를 통한 신규 이용자 확대로 더욱 무서운 성장세가 기대된다.
지속적인 통신사별 지원 기기 추가와 2011년 선수 로스터도 곧 업데이트 할 예정인 만큼 `한게임 런앤히트`의 승승장구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스마트폰 야구 게임이 아니라, 스마트폰 야구 시대를 연 게임이라고 하실 만큼 사실적이고 재미있는 게임이다. 앱스토어 출시를 고대하던 이용자분들이 많으셨는데, 부담없이 무료로 다운 받으시고 재미있게 `한게임 런앤히트`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게임 런앤히트`는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KBO와 선수협 라이선스를 모두 확보, 4,000여명의 선수 실명과 사진은 물론 경기기록 등을 게임내에 적용했으며, 선수 트레이드와 스카우트, 라이벌 구도, 각 구장 배경 등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해 사실감을 극대화 했다.
`한게임 런앤히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은 ‘스마트 한게임’ 웹포털, PC(http://smart.hangame.com)와 모바일(http://m.smart.han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