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앱스토어 1위 RPG `콜로세움 히어로즈` 이통3사 출시
2011.11.22 11:52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국내 이통 3사 스토어에 출시된 `콜로세움 히어로즈` 스크린샷
게임빌은 애플 美 앱스토어 RPG 장르 1위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콜로세움’ 시리즈의 최신작‘콜로세움 히어로즈’가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모두 출시되었다고 22일 밝혔다. 게임빌은 T스토어에 이어 olleh마켓와 OZ스토어에 ‘콜로세움 히어로즈’의 유/무료 버전을 동시에 선보이면서 시장 확대와 더불어 세몰이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콜로세움 히어로즈’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콜로세움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전작인 ‘콜로세움’에 이어 코코소프트와 게임빌이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작품이라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이 게임은 로마 시대를 배경으로 검투사를 육성하는 액션 아케이드 게임이다. 무기와 방어구 등 총 126종의 다양한 아이템과 방대한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특히 전작의 주인공 검투사와 새롭게 등장한 벰파이어 백작은 이원화된 두 명의 캐릭터 육성 시스템으로 게임의 자유도를 더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유저가 선택한 캐릭터는 다양한 장착 아이템에 의해 특성과 코스튬이 변경되는 등 수 백여 가지 조합과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일정 시간 동안 많은 적을 물리치는 기록 갱신 모드인 챌린지 플레이, 순위 경쟁 시스템 등 검투와 육성, 경쟁이 조화된 재미는 이미 해외 시장을 통해 인기 요소로 손꼽히고 있다.
게임빌 퍼블리싱파트의 정연일 과장은 “이 게임은 앞서 애플 해외 앱스토어 RPG 장르와 국내의 T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게임성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이번 서비스를 통해서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서비스 확대와 함께 국내/외 시장에서 이 게임의 브랜드 인지도 또한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