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 8월 3일까지 무료 배포
2019.07.29 11:14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 대표 암살자 ‘에지오 아디토레’의 후배 육성 이야기를 담은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를 무료로 소장할 수 있다.
지난 28일, 유비소프트는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기간 한정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해당 기간 내 다운로드 받으면 평생 무료 소장이 가능하다. 본 무료 배포는 서울 삼성동에서 열리는 ‘유비데이코리아’ 행사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한다.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는 지난 2010년 PS3와 Xbox360으로 출시됐으며, 2011년에는 PC버전도 출시됐다. 시리즈 대표 암살자 ‘에지오 아디토레’를 주인공으로 하는 ‘에지오 3부작’ 중 2번째 작품이다. 게임의 주무대는 르네상스 시기 로마이고, 암살단의 마스터가 된 에지오가 신입 암살자를 양성하며 템플기사단에 저항한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 취향에 따라 최대 12명까지 신입 암살자 육성이 가능하고, 이들과 함께 싸울 수 있다. 또한 전투시스템이 보다 공격적으로 변모해 화려하고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시리즈 최초로 멀티플레이 모드가 도입된 작품이다.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으며, 출시 2일 만에 450만 장을 돌파한 시리즈 대표 흥행작이다.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무료 배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비소프트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비소프트 게임 플랫폼 유플레이로 플레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