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판타지' 네이버 앱스토어 전체 무료 순위 1위
2013.03.22 14:05 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네이버 앱스토어 전체 무료 순위 1위를 달성한 '던전 판타지' (사진 제공: 레몬)
스마트폰게임 전문 개발사 레몬은 20일 출시한 ‘던전 판타지’가 네이버 앱스토어 전체 무료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는 네이버 앱스토어 IAP 적용 버전으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어디에서든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현재 30만 이상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게임이다.
'던전 판타지'는 광대한 전장에서 벌어지는 사냥과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필드 레이드몹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단체 사냥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하고 귀여운 변신폼과 펫도 제공하여 여성 유저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레몬의 윤효성 대표는 “스마트폰 게임시장이 온라인게임 시장과 비견될 정도로 성숙된 시장으로 발전하고 있다”며“과거 라이트한 게임에서 점점 하드코어 한 게임시장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이 시장을 촉진시키는 게임이 던전 판타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던전 판타지'는 네이버 앱스토어와 함께 티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에서도 서비스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