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5 두번째 확장팩 '브레이브 뉴 월드' 한글판 출시
2013.07.12 17:27 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오늘(12일) 한글화돼 정식 출시된 문명 5: 브레이브 뉴 월드 (사진 제공: H2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가 제작한 ‘시드 마이어의 문명 5: 브레이브 뉴 월드(이하 문명 5: 브레이브 뉴 월드)’ PC로 금일(12일) 한글화 정식 발매하였다고 밝혔다.
‘문명 5: 브레이브 뉴 월드'는 지난 2010년 올해의 PC게임상을 수상한 '문명 5'의 두 번째 확장팩으로써 폴란드의 카시미르를 비롯하여 새롭게 추가되는 9개의 문명과 8개의 불가사의, 2개의 추가 시나리오, 4가지 새로운 시스템, 수십 가지의 유닛과 건물 및 개선 사항들이 포함됐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국제무역 기능 도입을 비롯하여 ▲ 새로운 문화 승리, ▲ 세계 의회, ▲ 국제 무역 경로, ▲ 신규 불가사의, ▲ 새로운 게임 시나리오가 콘텐츠의 핵심이다. 게이머의 다양한 술책에 따라 실현되는 많은 대업(Great Work)과 문명에 대한 이데올로기, 그리고 새로운 세계 의회에서 도출되는 국제 문제 해결책의 제안을 통해 영향력을 끼칠 수 있게 됐다.
‘문명 5: 브레이브 뉴 월드’ 는 PC로 한글화돼 출시되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civilization5.co.kr/bravenewworld)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명 5: 브레이브 뉴 월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