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최강의 군단 다음게임 채널링 시작
2015.09.23 10:3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최강의 군단' 1주년 기념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스톰)
에이스톰은 23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최강의 군단'을 다음게임을 통해 채널링한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다음게임 15세 이상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최강의 군단'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채널링을 통해 다음계정으로 접속해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신규 이용자에게는 기간 무제한 컬렉션(아바타) 세트와, 유료 아이템 패키지, 엠블럼, 신규 정착금 등이 포함된 10만원 상당 패키지를 전원 지급하고, 캐릭터 생성 후 180레벨까지 달성한 유저 중 선착순 100명에게 다음캐시 1만원이 즉시 지급된다.
'최강의 군단'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도 병행한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1주일간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한정판 칭호가 지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유저들은 자유롭게 캐릭터 외형 변경을 즐기고 ‘컬렉션 자랑하기’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투 시 필드에서 드랍되는 ‘순금 돌반지’를 모아 ‘1주년 한정판 날개’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축전 이벤트 ‘DEAR. 최군’도 진행된다. '최강의 군단' 홈페이지 팬아트 게시판에 직접 그린 축전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참여되며, ‘최군 위크’ 기간 동안 사용자 투표를 통해 당첨자가 결정된다. 가장 많은 득표를 받은 당첨자는 본인이 원하는 '최강의 군단' 캐릭터 원화를 원화가 ‘콕스’가 직접 그려주며 갖고 싶은 디자이너 컬렉션 룩 4파츠를 골라 가질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최강의 군단'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