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손'을 찾습니다, 검은사막 1,000만 원 규모 공모전 시작
2017.03.30 15:02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검은사막'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3월 30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 SNS 미디어 공모전을 시작했다.
총 상금 1,000만 원 규모의 이번 공모전은 영상과 이미지 두 개 부문으로 나뉘어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영상 부문은 '검은사막'의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알리는 브렌딩 영상을 제작해야 한다. 이어서 이미지 부문의 주제는 실제 인물과 유사하게 만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또는 직접 찍은 '검은사막' 속 풍경 등이다.
영상 혹은 이미지를 제작한 이용자들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해시 태그 ‘#검은사막 #청춘로드공모전 #게임’과 함께 전체 공개로 올린 뒤, 원본 파일과 게시물 URL을 이메일(daumgame_event@kakaocorp.com)로 제출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응모작들을 대상으로 공정한 심사를 진행한 뒤 부문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수상자를 선정해, 최고 3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6월 16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30일 업데이트를 통해, 대전 상대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아르샤의 창' 내 UI를 개선하고, '아레하자 공방'에 아레하자 반달 카펫, 아레하자 원형 카펫, 사막 포건 화분 등 하우징 제작품을 추가했다.
그리고, 3월 31일부터 '벚꽃 맞이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다음게임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에게 '베니아 승마복 의상 상자(7일)', '라르 아시헨 무기, 의상 상자(7일)', '밸류 패키지(7일)' 등을 받을 수 있는 'VIP 감사 쿠폰'을 배포하고, 한 시간 단위로 '발크스의 외침' 아이템을 하나씩 지급한다.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유저 40% 감소, 빠르게 식어가는 명말
-
2
[포토] 코스어를 데려오랬더니 '진짜'를 꺼내온 데이브
-
3
카드사 맘대로 하는 스팀 성인게임 검열, 법으로 막는다
-
4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8월 게임스컴서 데모 공개한다
-
5
네오플노조, 8월 1일부터 '주 5일 전면 파업' 돌입한다
-
6
“호라이즌 표절이다” 소니, 텐센트 신작에 소송 제기
-
7
일기당천이 되살아난다, 진·삼국무쌍 리마스터 발표
-
8
9월에 몰린 게임 기대작, 8월은 쉬어가는 달?
-
9
"카드사의 스팀 검열 거부한다" 서명 19만 명 참여
-
10
[오늘의 스팀] “바퀴벌레가 나와요!” 그라운디드 2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