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코 군단의 대모험! '냥코 레인저스' 국내·글로벌 출시
2017.04.28 13:1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국내와 글로벌에 정식 출시된 '냥코 레인저스' (사진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메모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냥코 레인저스’가 지난 27일(목)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냥코 레인저스’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게임 ‘냥코 대전쟁’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탭액션 캐주얼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탭 조작 방식이 특징이며, 캐릭터의 수집 및 조합에 따른 성장의 즐거움과 귀엽고 발랄한 냥코 군단이 함께하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통해 모험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냥코 레인저스’는 전 세계 2,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흥행 게임 ‘냥코 대전쟁’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게임에 그대로 녹여내 탄탄한 원작의 인지도에 힘입어 성공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원작 게임에 친숙한 기존 유저와 더불어 신규 유저층 확보에 나설 전략이다.
‘냥코 레인저스’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메모리를 통해 국내를 비롯한 일본, 대만, 북미 등 글로벌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동시 서비스를 진행한다.
성공적인 사전 예약 목표 달성 및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수)까지 유저 전원에게 고양이 통조림 및 ‘냥코 대전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냥코 티켓, 고양이 통조림 등의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냥코 레인저스’는 전 세계 유저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탭 조작 방식의 캐주얼 게임으로 엽기발랄 냥코 캐릭터와 함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글로벌 베스트셀러 게임으로 등극한 ‘냥코 대전쟁’의 검증된 IP를 바탕으로 새롭게 탄생한 ‘냥코 레인저스’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5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