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찍 휘두르며, 마비노기 신규 재능 '체인 슬래시' 추가
2017.07.20 20:58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7월 20일, '마비노기'에 '파멸의 고리'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2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전투 재능 '체인 슬래시'가 추가됐다. '체인 슬래시'는 칼날 박힌 채찍 '체인 블레이드’를 바탕으로 한다. 이를 통해 근거리와 원거리, 1 대 1부터 범위 공격까지 가능한 13개 신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체인 슬래시'를 보유하면 사용 가능한 파티 공유 에너지 '투아림'을 100% 충전하면 강력한 회복 효과와 함께 모든 파티원의 쿨타임이 초기화되며, '체인 슬래시' 전용 스킬을 무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시스템 '도르카'를 추가했다. 적을 공격할 때 흡수하는 마이너스 에너지 '도르카'를 모으면 '마나' 소모 또는 '쿨타임' 없이 연속으로 스킬을 쓸 수 있다.
이와 함께 무기 사용법과 '도르카' 컨트롤을 알려주는 새로운 '제로 영웅' 에아렌이 등장했다. 신규 시나리오를 통해 '에아렌'과 '멀린', '디바' 등 영웅들의 과거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4일까지 출석, 미션, 신규 재능 플레이 등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마비노기' 배경이 된 켈트 신화의 본고장 북아일랜드를 여행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맥북', '아이패드 프로', 카메라, 기프티콘,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순위분석] 마비노기, 온라인은 '방긋' 모바일은 '우울'
yang8119812017-07-24 22:04
신고삭제햐~~ 정말 발전이 없는게임.. / 아침에 아이디어 회의 할텐데 그렇게 인재가 없냐?
언제까지 날개키트 팔아먹을래?.. 날개없었으면 일찍이 뒤졌을텐데... 아쉽네..
도박이랑 키트랑 다를게뭐가있지?...
yang8119812017.07.24 22:04
신고삭제햐~~ 정말 발전이 없는게임.. / 아침에 아이디어 회의 할텐데 그렇게 인재가 없냐?
언제까지 날개키트 팔아먹을래?.. 날개없었으면 일찍이 뒤졌을텐데... 아쉽네..
도박이랑 키트랑 다를게뭐가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