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앱 '월드' 출시
2017.11.15 15:57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지스타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는 15일(수), 자사의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앱을 출시했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앱 ‘월드(World)’는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모바일로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해당 앱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게임 소식 확인은 물론 지스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블소 보패를 찾아라’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지스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된 △하늘과 땅, 물위를 넘나드는 ‘경공 및 용맥’ △공존할 수 없는 두 세력간의 치열한 대규모 전투 ‘오픈필드 세력전’ △캐릭터간 화려하고 긴박한 전투액션이 돋보이는 ‘비무’ 등 게임의 핵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1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쇼 지스타 2017’을 통해 유저들과 첫 대면한다. 넷마블 부스에는 30vs30 대규모 오픈필드 세력전 시연은 물론 유명 BJ와 함께하는 무대 이벤트도 마련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빠른 정보 제공과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커뮤니티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게임과의 연동을 통해 커뮤니티 활성화에 집중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이용자와 긴밀한 소통 창구가 될 수 있도록 할 것”고 말했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앱 ‘World’는 공식 다운로드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 모바일 MMO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넷마블게임즈)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