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클랜 앤 컨퀘스트' 원스토어 출시
2017.11.30 11:54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원스토어에 출시된 '클랜앤컨퀘스트' (사진제공: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는 고비즈가 개발한 실시간 전략 게임 '클랜 앤 컨퀘스트'를 29일, 원스토어에 출시됐다고 밝혔다.
'클랜 앤 컨퀘스트'에서는 자신이 가진 다양한 영웅과 미니언을 공격 거리나 유형에 따라 조합해 다른 플레이어의 마을을 약탈할 수 있다. 약탈을 통해 얻은 골드나 에테르 등으로 내 마을의 방어 체계를 강화시키고, 더욱 강력한 미니언을 소환해 타 플레이어의 약탈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모임인 ‘클랜’에 가입 하면 클랜전에 참가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자는 “’클랜 앤 컨퀘스트’는 간편한 준비로 단시간에 많은 전투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얻는 보상으로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한 게임”이라며, “향후 구글의 플레이스토어와 애플의 앱 스토어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를 준비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랜 앤 컨퀘스트’의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12월 6일까지 게임 내 핵심 건물인 ‘타운홀’을 일정 레벨까지 달성시키거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최고 등급의 미니언을 얻을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권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영웅을 소환하거나 건물 레벨업 시간을 단축시키는 등, 여러 곳에 쓰이는 프리미엄 화폐(루비)를 첫 결재 시 2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시행된다.
‘클랜 앤 컨퀘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클랜 앤 컨퀘스트’의 네이버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업데이트 두 번에 나락 간 '레디 오어 낫'
-
2
다크 소울 3 리마스터? 프롬 신작 'FMC' 제작 중
-
3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4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5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6
마법소녀들의 단간론파, '마법소녀의 마녀재판' 출시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10
[오늘의 스팀] 역대 최고치, 림버스 컴퍼니 동접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