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로 즐기는 '유다희', 다크소울 리마스터 한국어판 출시
2018.05.24 18:00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다크 소울 리마스터'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24일(목), PC, PS4, Xbox One 기종으로 ‘다크 소울 리마스터’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는 2011년 발매된 ‘다크 소울’을 현 세대 콘솔에서 즐길 수 있도록 리마스터한 게임이다. 특유의 다크 판타지 세계관, 그리고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게임 디자인과 액션을 고스란히 담았다.
여기에 각 콘솔에 맞춰 그래픽을 최적화해, 훨씬 뛰어난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게임 서버를 도입하며 최대 6명까지 함께 온라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친구와 매칭할 수 있는 ‘암호’ 기능도 추가된다. 이 밖에도 별도 판매되었던 DLC ‘아르토리우스 오브 디 어비스’가 기본적으로 수록된다.
이번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스피드런’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를 클리어 하는 모습을 촬영 후, 해당 영상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기재하면 응모할 수 있다. 가장 빠르게 게임을 클리어 한 응모자 3인에게는 ‘심연을 걷는 자, 아르토리우스’ SD 피규어가 증정된다.
‘다크 소울 리마스터’ 한국어판과 발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경우, 오는 2018년 여름 중 출시될 예정이다.
▲ '다크 소울 리마스터'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