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어드밴처가 특전, '신옥탑 메리스켈터 2' 6일 예약판매
2018.09.04 11:54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신옥탑 메리스켈터 2' 티저 영상 (영상출처: CFK 공식 유튜브)
CFK는 4일, PS4 RPG 신작 ‘신옥탑 메리스켈터 2’ 한국어판 발매일을 10월 18일로 확정했다. 또한, 게임 발매에 앞서 9월 6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2’는 2016년 컴파일하트 X 전격문고 X 전격PS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신옥탑 메리스켈터’ 후속작으로, 어둡고 기괴한 분위기 속에서 동화 속 등장 인물들을 모티브로 창조된 소년 소녀들이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던전 RPG이다.
이번 작 캐릭터 디자인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마괴신 트릴리온’, ‘데스 엔드 리퀘스트’등으로 친숙한 나나메다 케이가 담당하였고, 시나리오 역시 전작 원안과 노벨라이즈를 집필했던 오토노 요모지가 직접 감수했다.
아울러 CFK는 ‘신옥탑 메리스켈터 2’ 한정판을 준비한다. 이번 한정판은 캐릭터 디자이너 나나메다 케이의 신규 일러스트로 꾸며진 ‘특제 수납 박스’와 함께, 각종 설정 원화와 전작의 원안을 담당했던 오토노 요모지가 직접 집필한 소설 은혜갚은 학이 수록된 ‘스페셜 북’이 포함된다.
▲ '신옥탑 메리스켈터 2' 한정판 구성품 (사진제공: CFK)
그리고 게임에 등장하는 21곡을 수록한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CD’, 각종 일러스트 데이터 및 설정 자료들을 모아 담은 ‘비장의 데이터 소재집 CD-ROM’, 히로인들의 다양한 모습으로 구성된 ‘멀티 탁상 캘린더’, ‘오리지널 PC & 스마트폰 월페이퍼’도 동봉된다. 또한, 한국판 오리지널 특전으로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알루미늄 브로마이드(B2 사이즈)’를 함께 증정한다.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예약특전으로 본편의 히로인들이 등장하는 연애 어드벤쳐 ‘연옥탑 메리스켈터’를 즐길 수 있는 바우쳐 코드와 함께, ‘신옥탑 메리스켈터 2’ 일러스트와 BGM으로 꾸며진 ‘PS4 전용 다이나믹 테마’, 그리고 ‘신옥탑 메리스켈터’ 복각 특제 타이틀 시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 '신옥탑 메리스켈터 2' 예약특전 '연옥탑 메리스켈터' (사진제공: CFK)
CFK는 게임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하며 게임의 각종 정보를 소개하는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도 열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정보 및 공식 프롤로그 소설 ‘옥중동화환일담’ 등이 공개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2’ 한국어판은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2018년 10월 18일 정식 발매되며, 가격은 한정판이 10만 9,000원, 통상판은 6만 2,000원이다.
▲ '신옥탑 메리스켈터 2'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