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리그보다 치열한, 아프리카TV 직장인 스타 대회 개최
2019.10.21 09:44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아프리카TV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진행되는 직장인 대상 e스포츠 대회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 참가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회 본선 무대는 11월 10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국내 기업 및 단체에 4대 보험이 가입된 모든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대회인 만큼 전 프로게이머와 ‘아프리카TV 스타리그(AfreecaTV StarCraft League, 이하 ASL)’ 24강,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orea StarCraft League, 이하 KSL)' 16강 이상 본선 진출 경험이 있는 자는 참여가 제한된다.
참가 접수는 동일 단체 소속 선수 2명이 1개의 팀을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아프리카TV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오는 11월 2일과 3일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예선전이 진행된다. 서울 예선은 2일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잠실점에서, 부산 예선은 3일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서면점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지역 별 중복 출전도 가능하며, 서울과 부산에서 각 2개 팀 씩 총 4개 팀이 본선 무대에 진출한다. 본선에 진출한 4개 팀은 11일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총상금 400만 원을 걸고 개인전, 팀전 등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스타 직장인 대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ASL 공식 방송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8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