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대응 무선 헤드셋, '터틀비치 스텔스 600' 국내 출시
2020.02.06 15:06게임메카 안민균 기자

동서이노비즈는 6일, PC 및 콘솔용 무선 헤드셋 ‘터틀비치 스텔스 600’을 국내 발매했다고 전했다.
터틀비치 스텔스 600은 PC, PS4, 닌텐도 스위치에 연결 가능한 멀티 플랫폼 무선 헤드셋이다. 50mm 오버 이어 스피커를 통해 표준 스테레오 사운드를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로 바꿔 게임, 영화, 음악 등을 들을 수 있다.
제품은 내장 충전식 배터리를 통해 최대 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무게는 약 271g으로 가벼워 장시간 게임을 즐길 때도 불편함이 없다. 연결은 USB 리시버를 통한 블루투스 무선 연결만 지원한다.
특히 터틀비치 스텔스 600은 편리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귀를 덮는 메모리폼 패브릭 소재가 안정된 착용감을 주며, 프로스펙스 안경 릴리프 시스템을 활용해 안경을 쓴 게이머도 눌림 없이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마이크는 사용할 때는 내리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살짝 올리면 자동으로 음소거가 된다.

한편 동서이노비즈는 터틀 비치 스텔스 600 국내 출시를 기념해 리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터틀비치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구매자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를 증정한다.
터틀비치 스텔스 600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12만 9,000원으로 책정됐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동서게임 터틀비치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2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3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6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7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中 진출 앞둔 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글로벌 IP 만든다”
-
10
엘더스크롤 풍 아서왕 전설 ‘테인티드 그레일’ 정식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