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비치 하이엔드 헤드셋 '엘리트 프로 2' 국내 출시
2020.04.01 18:17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게이밍 헤드셋 전문 업체 터틀비치가 지난 30일, 하이엔드 제품인 '엘리트 프로 2+ 슈퍼앰프(Elite Pro 2+ Super Amp)'를 국내 출시했다.
엘리트 프로 2+ 슈퍼앰프는 타원형 이어컵에 분할된 메탈 이중 밴드로 기존 엘리트 시리즈 헤드셋과 비슷한 디자인이다. 50mm의 대형 드라이버 유닛에 이어패드 청소가 용이하도록 자석으로 부착돼 있다.
엘리트 프로 2+ 슈퍼앰프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에서는 비교적 생소한 슈퍼앰프(SuperAmp)가 포함돼 있다는 점이다. 아울러 케이블로 PC와 콘솔에 연결해 게임을 즐기면서, 블루투스로 휴대전화에 연결해 음악을 듣거나 전화를 수신하는 것도 가능하다.
터틀비치 오디오 허브 모바일 어플을 사용하면 사운드를 커스터마이징해 프리셋 지정할 수 있다. 또한 LED 조명, 마이크 등 모든 기능을 사용자 환경에 맞게 조정할 수 있다. 오디오 허브 어플은 iOS 및 안드로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안경을 쓴 게이머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이어컵, 게임 내 발자국 소리를 더 선명하게 들을 수 있는 슈퍼휴먼히어링 모드 등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터틀비치 유/무선 겸용 헤드셋 엘리트 프로 2+ 슈퍼앰프의 가격은 31만 5,000으로 책정됐다. 출시를 기념해 앞으로 약 2주간 제품을 구매한 이에게는 터틀비치 정품 헤드셋 거치대를 제공하며, 구매리뷰를 작성한 이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